임직원을 위한 건강, 의료 및 보안 확보
코로나19 팬데믹은 기업 및 기관의 임직원을 위해 안전하고 탄력적이며 지속 가능한 미래를 구축해야 할 필요성을 가속화했으며 이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습니다. 이러한 수요를 충족시키지 못하면 코로나19로 인한 생산성 저하 혹은 소송 비용 발생이라는 결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글로벌 임직원 안전관리 솔루션에는 전 세계 각지에서 근무하는 글로벌 팀들을 안전하게 관리하는데 필요한 모든 서비스가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당사의 서비스는 임직원이 계층화된 위협 환경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하며, 언제 어디서나 지원받고 생산적이라고 느낄 수 있도록 신뢰감을 제공하고, 건강, 의료 및 보안 관련 질문, 우려 또는 위기에 대해 도움을 제공합니다.
인터내셔날SOS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생명을 구하고 직원의 건강과 웰빙을 개선하며 비즈니스 회복탄력성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실행 가능한 인사이트 및 독보적인 서비스
업무 회복탄력성 다큐멘터리 데모 영상 | 임직원 안전관리 솔루션
전 세계적으로 의료 및 보안 위협이 복합적이고 복잡해짐에 따라 기업 및 기관은 '계층화된 위협 환경'에 대처할 수 있는 적절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본 다큐멘터리 데모 영상을 통해 인터내셔날SOS가 계층화된 위협 환경의 모든 단계에서 어떻게 기업 및 기관의 임직원을 지원하는지 알아볼 수 있습니다.
기업/기관 또는 개인 고유 프로파일에 따른 맞춤 서비스
상이한 개인 위험 프로파일을 가진 다양한 국제 인력
기저질환 문제, 파견지 방문 경험, 성별 및 연령과 같은 변수로 구분될 수 있습니다.진화하는 건강 및 보안 위험을 나타내는 다양한 업무 유형
사무실/재택 근무, 해외 근무, 국내외 출장, 현장 근무 등.건강 및 보안 위협 레벨이 다양한 여러 지역에서의 사업 운영
예를 들어 귀사의 사무실과 현장이 프랑스(의료 및 보안 위험 낮음)와 나이지리아(의료 및 보안 위험 높음)에 위치할 수 있습니다.
기업/기관 및 담당자를 위한
정보 및 조언:
MANAGER VIEW (관리자 통합 플랫폼)를 통한 전문가 정보 확인
- 각 위치에 따라 상이한 보안 및 건강 위협에 대해 정확하고 시기적절한 정보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체류하고 있는 위치에 영향을 미치는 변경 사항을 알려줍니다.
- 예측, 동향 분석 및 실행 가능한 조언을 주간, 월간 보고서로 제공합니다.
- 방대한 보안 평가가 완료된 호텔 및 항공사 정보 확인: 역동적인 위협 환경에 대한 호텔 및 항공사의 보안 조치를 평가합니다.
- 주요 사건 및 위기에 대한 전문가 일일 정보 브리핑을 제공합니다.
24/7 지원센터를 통한 관리자 조언
- 전 세계 건강, 의료 및 보안 전문가와 직접 대화하십시오.
- 직원의 사건사고 지원 요청 시, 글로벌 케이스 관리 플랫폼을 통해 알림을 보내드립니다. 각 요청에 대한 상황이 완전히 해결될 때까지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건강, 의료 및 보안 전문가가 기업/기관의 조언자가 되어드립니다.
- 기업/기관 별 맞춤 조언: 기업/기관별 각기 다른 위협, 글로벌 계획 및 절차를 검토합니다.
- 주요 사건사고 및 이후송 계획을 포함하여 모든 상황에 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글로벌 인력을 위한 임직원 및 현장 지원:
관리자 및 임직원 모두를 위한 24/7 지원 서비스
- 24/7 지원센터를 통해 임직원의 건강, 보안 및 복지를 책임지는 관리자에게 조언을 제공합니다.
- 24/7 지원센터를 통해 현장 직원, 해외 파견자 및 출장자에게 조언을 제공합니다.
- 디지털 채널을 통한 엔드투엔드 관리 제공. 필요한 경우 의약품 처방 면허가 있는 의사와의 TeleConsultations (원격진료)도 지원합니다.
- 심리상담 지원 서비스 (철저한 비밀 보장 및 정보 보안 유지)
- 이후송 서비스
인텔리전스 및 모니터링
- 앱, 이메일 및 온라인 포털을 통해 전체 인력에게 경보, 위치별 조언 및 국가별 가이드를 지원합니다. 직원이 체류중이거나 출장 예정인 국가의 보안 및 건강 위협 변화에 대한 정확하고 시기 적절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 실시간 해외 파견자 위치 파악 및 커뮤니케이션. 자동 비상 체크인, 자동 위기 커뮤니케이션, 능동적 모니터링 및 여행사(또는 기업출장관리기업)와의 데이터 통합을 지원합니다.
- 규정 준수 모니터링 - 사전 출장/파견 관련 규정 평가 완료 및 업무 적합성을 확인합니다.
- 심각한 사건사고 관리 - 기업/기관의 글로벌 인프라를 단일 사건사고의 대비, 모니터링 및 대응 툴에 매핑합니다.
교육
- 전 직원이 언제 어디에서든 온라인으로 이용할 수 있는 디지털 교육 과정입니다.
- 본 교육 과정은 한국어를 포함해 10개 언어를 지원하며 관리자, 주재원, 사무실/재택 근무자, 출장자 등 다양한 니즈에 맞춰 제공됩니다.
- 해외 의료 및 보안 안전관리, 해외 도로 이용 안전, 여성 해외 출장자, 말라리아, 폭력적인 공격, 코로나바이러스, 스트레스 관리, 자연재해, 응급처치 등의 다양한 주제를 포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