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ToContent
HeaderPhoneNumberLabel+1 215 942 8342
회원 로그인
LanguageSelector
SelectLabel
아프리카 클리닉의 간호사

클리닉

인터내셔날SOS 클리닉은 현지 의료 인프라가 열악한 오지지역에 위치하여 직원들에게 일관된 국제 품질 표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임직원이 어디에 있든 의료적 요구사항을 충족시키는 세계적 수준의 의료 시설 

직원은 기업 및 기관의 핵심 자산입니다. 적절한 수준의 의료 서비스에 대한 접근 권한을 제공하는 것은 임직원 건강과 생산성 유지에 필수입니다. 지역별로, 이러한 의료 서비스에 대한 접근성 수준은 제한적이거나, 일관성이 없거나, 거의 존재하지 않거나, 또는 과도한 세금이 부과되는 경우까지 다양할 수 있습니다.

인터내셔날SOS 클리닉은 현지 의료 인프라가 열악한 오지지역에 있는 고객사 사업장 근처에 위치하여 직원들에게 일관된 국제 품질 표준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합니다.

 
  • +50

    전 세계 클리닉

  • +38,000

    당사 클리닉 서비스 혜택을 받은 사람 수

  • +20,000

    2020년 제공된 원격진료 횟수

인터내셔날SOS와의 파트너십 혜택

  • ISO 9000 인증을 포함한 세계적 수준의 품질 표준 및 관리 프로세스

  • 다국어 지원

  • 오지 근무자 건강 평가를 위한 원격진료 서비스

1차 및 응급진료 클리닉

언어장벽과 부적절한 지역 의료 서비스는 임직원과 주재원 가족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보건의료 수준이 부진한 국가에서 신뢰할 수 있는 고품질 의료 파트너의 가용성은 매우 중요합니다.

인터내셔날SOS 클리닉을 이용하면 일상에서부터 응급 상황에 이르기까지 직원들이 직면하게 될 가장 일반적인 의료적 요구사항을 비용 효율적으로 쉽게 충족할 수 있습니다.

모든 클리닉은 1차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다수의 클리닉에서 산부인과, 소아과, 안과, 물리치료, 24시간 365일 연중무휴 응급진료를 포함한 진단과 전문 진료를 제공합니다.

주요 서비스: 

 

  • 일상적인 문제는 물론, 모든 응급 의료 상황을 24시간 265일 연중무휴로 관리하여 주재원 가족의 건강 관련 요구사항 지원
  • 모든 현지 클리닉에서 국제 표준 의약품 제공
  • 이후송 전 환자의 안정 유지 지원
  • 응급 의료 서비스 포함 클리닉 위치 정보 및 조언을 위한 24/7 지원센터와의 원활한 통합 

 

코로나19는 기업 및 기관에 주목할 만한 새로운 차원의 우려를 더했습니다. 해외 파견 근무는 심각한 글로벌 여행 제한뿐만 아니라, 안전한 근무 환경 관리 및 근무자 건강 관리 능력 부족으로 인해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프로젝트 현장 내 클리닉 구축

임직원의 신체적, 정신적, 사회적 웰빙을 관리하는 것은 어려운 일입니다. 더군다나 지역 보건 법규를 해석하고 관리하기 복잡한 오프쇼어 또는 오지 현장 근무 환경에서 사업을 운영하는 경우 관리는 더욱 어려워집니다.

여기에는 작업 환경에서 발생할 수 있는 예방 가능한 질병이나 부상을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 작업 환경 내 건강 문제 관리를 개선하는 것, 의료 서비스에 대한 쉬운 접근을 제공하는 것 및 규정 준수를 보장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프로젝트 현장 내 클리닉을 구축함으로 의료 서비스에 대한 포괄적인 접근을 제공하고, 환경 및 상황에 따른 리스크를 찾아내며, 법적 준수를 보장하고, 엄격한 업계 표준을 충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주요 서비스: 

 

  • 배치 전 건강검진, 정기검진, 퇴원 및 업무 복귀 적합성 검사를 포함한 업무 적합성 건강 평가
  • 건강 감시 서비스 (Health surveillance services)
  • 작업 배치 전, 무작위 또는 원인 발생 시 약물 및 알코올 검사 실시
  • 응급처치 교육을 포함한 다양한 교육
  • 맞춤형 건강 컨설팅 서비스
  • 지역 표준과 업계 표준 및 규정 준수

전문가와 상담이 필요하신가요?

인터내셔날SOS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의료 또는 보안 관련 질문이나 문제가 있는 기존 회원이시라면 가장 가까운 지원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Ribbon